작사 : 그때 내가 했다면,
본문 바로가기

- iOS

작사 : 그때 내가 했다면,

728x90
반응형

 

작성날짜 2021. 04. 22.

시편 : 그때 내가 했다면

작가 : 유은영

작사가 : 유은영

작곡가 : 유은영

 

 

그때 내가 했다면,

10대 나의 옹기는 습기가 없었다.

흙을 섞는 단계라서

나의 옹기에는 습기가 들어올 틈이 없었다.

 

그때 내가 했다면,

20대 나의 옹기는 습기가 몰려왔다.

흙으로 빗고 있기 때문에

습기가 가득했다.

 

그때 내가 했다면,

30대 나의 옹기는 습기를 어떻게 제거하는

방법을 모르고

그냥 있는 나...

 

그때 내가 했다면,

40대 나의 옹기는 깨져버려서,,,

용기를 다시 깨서, 잘게 자르고,

가루로 만들어서, 흙과 다시 섞어서

옹기를 다시 빗고, 불 조절도 잘하고,

적절한 온도를 유지하는 나.

 

그때 내가 했다면,

50대 나의 옹기는 가마에 있다.

불이 꺼졌지만, 바로 꺼내지 않고,

온도가 천천히 낮아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

나의 옹기를 꺼낼 것이다.

 

 

728x90
반응형